리얼돌 - An Overview
건국대 부설 몸문화연구소 윤지영 교수는 '리얼돌, 지배의 에로티시즘' 논문에서 "인형은 일방적으로 예뻐해주고 귀여워해주며 사랑해주는 대상임과 동시에, 언제든 맘에 들지 않으면 짓이거나 훼손 가능하며 대체·폐기 가능한 취약성을 의미한다"며 "인형 위상은 남성 중심적 사회에서 여성이 갖는 위상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살정자제 · 자궁 내 장치 · 질내고리 · 콘돔(브랜드) · 피임약(배란조절형 피임약 · 사후피임약) · 임플라논 · 미레나
실재하는 개인이나, 회사와 같은 실존 인간의 조직적인 모임이 아니라 이런 '범주'잡기로 대상화를 논하면, 미니멀리즘한 딜도 역시도 여기서 벗어날 수 없다. 왜냐하면 남성 중 일부, 그것도 성기의 기능 중 일부만을 목적으로 만든 것에 불과한 것이기 때문이다.
반면 여초 커뮤니티에서 누리꾼들은 대법원의 판결을 향해 "도대체 법원이라는 데서 제대로 하는 일이 뭔지… 보는 것마다 속 터짐", "법은 왜 도태하는 거냐", "앞으로 생길 악영향이나 피해는 전혀 고려 없이 판결 막하네"는 등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사물이 인간의 형상을 닮는 것은 문제가 없다. 의학-교육-예술의 경우가 이미 그러하다. 또한 성적 만족은 성기의 마찰만이 아니다. 실제 성관계에서도 키스-애무는 무척 평범하다. 또한 인간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 타인을 성애의 대상으로 여긴다. 따라서 성인용품이 인체 일부 또는 전체의 형상을 하는 것은 기능에 충실한 것이다. 심지어 유물을 봐도 드러나는데, '각좆'을 보면 엉성하게라도 남성의 성기 모양을 재현하려 한 노력이 보인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텀블러 공식 블로그 커뮤니티 바나나몰경향신문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성기구는 사용자가 육체, 심리적 성기능 장애를 가지고 있거나 성행위 상대가 없는 경우에 큰 역할을 한다.
실리콘 또 한 마찬가지 입니다. 실리콘 슬리퍼를 신고 어떤 화학 반응이 있을수 있는 물질이 닿으면 발등이 까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세 적인 부분 까지는 제가 접근 할수 가 없고, 중요한 것은 공업용이던 산업용 이던 의료용 이던 사용처에 따라 구분 된다는 점 입니다.
이런 부분은 각 공장의 양심에 해당 하는 문제이지, 공장에서 리얼돌을 절대로 인체에 유해한 원재료를 써서 만들지는 않는 다고 봅니다.
현재 영국, 호주 등 일부 국가에서는 아동 형상 리얼돌을 불법으로 보고 있다. 다만 영국과 호주에서 성인 리얼돌은 규제 대상이 아니다.
중국 삼국지 시대에, 유비가 곡식을 아끼자며 금주법을 내리는데, 술을 만드는 '도구(사물)'를 '보유'한 사람도 처벌하려는 명령을 내리려 했다. 그러자 책사 간옹이 유비와 시찰을 함께 check here 나가, 길거리에 보이는 연인들은 모조리 음란하고 간음을 행하려 한다며 체포하자고 하였다.
불량은 최종 공정 열처리 및 피부 처리 음부 항문 금형 사출 처리 등에서 발생 합니다. 같은 공장 같은 사이즈 같은 규격인데 차이 없이 똑같아야 한다? 이부분은 작은 차이가 발생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